경기도의회 김성수의원 ,구)농림축산검역본부 북측 통학로 보행환경개선사업 업무보고가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3-05-26 07:26본문
경기도의회 김성수 의원(더민주, 안양1)은 12일 도의회 안양상담소에서 구) 농림축산검역본부 북측 통학로 보행환경개선사업 관련으로 업무보고를 받기 위해 안양시청 도로과 관계자들과 면담를 가졌다.
김성수 의원은 안양초, 신성중·고등학교 학생들의 안전과 주민 편의를 동시에 고려하기 위해 “농림축산검역본부의 담장을 철거한 자리 부지 안쪽으로 넓게 안전한 통학로를 신설하면서 내부 전경이 보이는 안전펜스로 교체”해주고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더욱더 반영해줄 것을 건의했다.
또한, 안전펜스로 교체하는 과정에 철거되지 않은 일부 건물들에 대해 안양시 홍보 겸 안양 9경이나 국보에 관련된 그림을 그려 깨끗한 환경개선 조성을 했으면 좋겠다고 제안했다.
이에 안양시 관계자들은 적극적으로 검토하겠다고 답변을 했다.
김성수 의원은 이전부터 성결대사거리(명학초등학교) 및 안양초등학교 통학로에서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교통지도 봉사를 꾸준히 해오면서 관심을 가져 성문중·고등학교, 안일초등학교의 안전한 통학로 확보에도 힘을 썼다.
이와 같이 김 의원의 제안은 지역주민의 행복과 안전을 고려한 것으로 지역주민들은 물론 도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 이전글경기도의회 서현옥 의원, 경기도 반도체 산업 인력양성을 위한 정책토론회 개최 23.05.26
- 다음글경기도의회 곽미숙 대표의원, 2023경기교육 정책토론특목고 및 영재학교 설립 확대 위한 토론회 개최 23.05.26